계속해서 물가가 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얼마 전에는 라면값도 인상을 했었습니다. 농심의 대표적인 라면인 신라면도 이 라면값 인상에서 피해 갈 수 없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라면 가격이 인상된 후 신라면은 편의점에서 얼마에 팔리고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면 가격 인상 후 편의점 신라면 가격
라면 가격이 오른 후에 편의점의 신라면은 얼마대의 가격을 가지고 있는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라면 가격 인상 후 편의점 신라면 가격: 1,000원 입니다.
- 라면 가격 인상 전 편의점 신라면 가격: 900원입니다.
100원 정도 오른 가격으로 신라면이 1,000원에 팔리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민음식이 바로 라면인데 1,000원이나 하다니.. 물가가 올랐기 때문에 가격 인상은 어쩔 수 없다지만 그래도 뭔가 서운 한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라면값 인상 이유
라면값 인상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농산물의 가격이 작년에 비해 크게 오른 것도 한몫을 한 것인데요 올해의 여름에는 비도 엄청 많이 오기도 하고 덥기도 많이 더워서 농작물의 생산량이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용유 가격도 오르고 또 이번에 왔었던 11호 태풍인 힌남노때문으로도 여러 가지 농작물 수확에도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더불어서 가공식품의 물가도 크게 올랐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서 라면 값이 줄줄이 인상되었고 요새는 라면 한 봉지에 천원 정도 하는 그런 시대가 왔습니다. 너무 아쉬운 것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라면값 인상 후에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신라면의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렸고요 또 라면값의 인상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말씀드려보았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삼양라면만 라면의 가격이 동결되었고 나머지 팔도나 농심 그리고 오뚝이도 라면 가격을 올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발 더 이상 라면 물가가 오르지 않았으면 하는 그런 작은 소망을 가져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