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박수홍 씨와 김다예 님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박수홍 씨의 결혼식에 윤정수 씨가 참석하지 않아서 윤정수와 박수홍의 불화설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윤정수가 불화설에 대해 해명하였습니다. 그 해명 내용은 무엇이고 윤정수가 박수홍 결혼식에 불참한 이유가 무엇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윤정수 불화설 해명
박수홍씨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아서 박수홍과 윤정수의 불화설에 대해서 윤정수 씨가 해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당연하게 박수홍과의 불화는 없는 내용이고 이에 대해서 매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불화설이 진행된 이유는 박수홍과 친한 연예인들인 김수용님과 박경림, 유재석, 김용만, 김국진, 손헌수, 지석진 등 박수홍과 제일 친한 연예인들이 다수 참석을 하였지만 매우 오랜 시간 박수홍과 친하게 지낸 윤정수 씨는 결혼식에 참석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윤정수의 해명은 2022년 12월 28일 날 진행된 남창희 씨가 진행하는 KBS쿨 FM 라디오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 해명을 하셨다고 합니다. 박수홍과 불화가 있는 게 전혀 아니고 결혼식날은 일정이 있었기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윤정수 박수홍 결혼식 불참 이유
자 그럼 윤정수가 박수홍 결혼식에 불참한 이유가 무엇이었는지 아래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수홍 씨와 김다예 씨의 결혼식은 2022년 12월 23일 금요일이었습니다. 이때 윤정수 씨는 촬영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윤정수씨는 김수미 선생님과 촬영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박수홍 결혼식에 불참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식에 가지 못했기 때문에 박수홍 씨에게 축의금을 많이 보냈다고 윤정수 씨는 불화설에 대해 해명을 하고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이어서 박수홍 씨와 채무 관계가 있다는 소문은 말할 가치도 없기 때문에 안 했다고 합니다.
마무리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윤정수 불화설 해명에 대한 이야기와 윤정수가 박수홍 결혼식을 불참한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윤정수 씨와 박수홍 씨는 정말 절친한 친구들인데 이런 루머들이 흘러나와서 너무 마음이 아프실 것 같은데요.. 실제로 윤정수 씨는 박수홍 씨가 많은 축하를 받고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란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누구보다 마음 아픈 시간을 지내고 있는 박수홍 씨에게 윤정수 씨가 마음은 너무 아프고 힘들겠지만 새로운 시작을 하기 위해 힘차게 아내인 김다예 씨와 잘 살아야 한다는 응원을 남겼다고 합니다.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시간에 다른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