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음료 수중에 사이다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이다는 누가 뭐라 해도 롯데에서 나온 칠성사이다죠? 롯데 칠성사이다 작은 캔의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고요 또 스프라이트와 칠성 사이다의 맛에 대한 후기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일단 오늘 말씀드릴 칠성사이다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대형 마트나 슈퍼에서는 조금 더 싸게 구입하실수도 있으니 이런 부분은 꼭 참고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칠성 사이다 작은 캔에 대한 포스팅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칠성 사이다 작은 캔 가격
먼저 칠성 사이다의 작은 캔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길쭉한 작은 캔 기준입니다.
- 칠성사이다 작은 캔 가격: 1,600원 입니다.
가격이 많이 비싸졌지요? 이제 옛날에 칠성 사이다 뚱 캔 정도의 가격이 요즘 칠성 사이다 슬림한 캔의 가격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오히려 원 플러스 원 행사 가격을 생각해본다면 뚱 캔이 800원 ~ 1,000원 정도의 가격을 하고 있으니 이제 행사 없이 사이다 한 캔 사 먹기에도 거의 1,500원 이상의 금액으로 사 먹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칠성 사이다와 스프라이트 비교
이번에는 칠성 사이다와 스프라이트 사이다의 맛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 정도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칠성 사이다는 톡 쏘는 맛과 탄산이 더 강하고 스프라이트보다 덜 단 사이다인 것 같습니다.
- 스프라이트는 단맛이 좀 더 강하고 칠성 사이다보다는 탄산이 더 약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레몬맛이 좀 더 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칠성사이다와 스프라이트 사이다를 비교해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프라이트가 더 맛있는 것 같은데요 만약에 탄산이 더 강한 사이다를 찾으신다면 롯데 칠성 사이다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칠성 사이다의 작은 캔에 대해서 말씀드렸고요 그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칠성사이다와 해외 사이다를 대표하는 스프라이트와의 맛에 대한 비교를 간략하게 해 드렸습니다. 물론 공감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또 어떤 음료와 과자, 빵 등등을 리뷰할지 궁금하시죠? 더 맛있고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요 다음 시간에 더욱더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