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편의점 음료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알아볼 음료수는 바로 카프리썬인데요 카프리썬의 많은 종류 중에서 카프리썬 오렌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편의점 카프리썬 오렌지의 가격과 카프리썬 오렌지의 맛에 대한 후기도 남겨보겠습니다.
카프리썬은 정말 어렸을때부터 먹어왔던 음료수였습니다. 원래 북극곰이 누워서 카프리썬을 마시는 표지가 그려져 있는 맛을 가장 많이 먹었었던 것 같은데요 그게 요즘 잘 안 보여서 아쉽기는 합니다. 자 그럼 카프리썬에 대한 옛날 추억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하고 카프리썬 오렌지에 대해 더욱 알아보도록 합시다.
편의점 카프리썬 오렌지 가격
편의점 카프리썬 오렌지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 카프리썬 오렌지 가격: 1,000원 입니다.
- 가끔 카프리썬이 1,200 ~ 1,300원에 파는 편의점들도 있는데요 그런 가게들은 대부분 2+1 카프리썬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억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프리썬도 가격이 참 많이 비싸졌습니다. 예전에는 500원 정도면 하나 먹었던 것 같았고 몇 년 전에도 750원에 하나 사 먹을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카프리썬 하나가 1,000원이네요... 물가가 정말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
과연 물가가 오른 만큼 더 맛있어졌는지 알아보도록 합니다.
카프리썬 오렌지 후기
카프리썬 오렌지 맛의 후기입니다. 일단 다른 오렌지 주스들처럼 진한 오렌지의 맛은 나지 않습니다. 카프리썬은 예전부터 뭔가 라이트 한 맛이 나지만 그래도 맛있는 그런 음료수였는데요 오렌지도 마찬가지로 무겁지 않고 가볍지만 맛있는 맛으로 나왔습니다.
1,000원이라는 것이 아쉬울 뿐이지 맛은 변함없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카프리썬은 한 팩에 200ml가 담겨있고요 요즘에는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오렌지 농축 과즙은 1.7%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아이들 간식으로 하나씩 사주기에 좋은 음료수인 것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카프리썬 오렌지를 다루어 보았습니다.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카프리썬 오렌지의 가격과 카프리썬 오렌지의 맛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았는데요 지금 20대 후반 30대 초반 분들은 옛날 생각하시면서 한 번쯤 사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빨 때와 같이 나온던 음료수라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개인적으로 옛날 북극곰 맛 카프리썬이 너무 그립습니다.
포스팅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또 어떤 편의점 간식이나 음료를 다룰지 모두 모두 기대해 주시고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여려 분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