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전자레인지 추천/ 복합 오븐 전자레인지 (LG 디오스 광파오븐)

by ⓡ㎘®㎉㎳㏈ 2024. 3. 13.

LG전자레인지-사진
LG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도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전자레인지 기능뿐만 아니라 에어프라이어와 오븐까지 같이 되는 전자레인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LG전자레인지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복합 오븐 전자레인지로 유명한 LG 디오스 광파오븐입니다.

 

복합 오븐 전자레인지 장점

복합오븐 전자레인지에 대하여 먼저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전자레인지와 오븐이 결합된 전자레인지가 많았다면 요즘에는 그것을 뛰어넘어 에어프라이어 기능까지 탑재된 전자레인지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등등을 사용하여 요리를 하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나 자취를 하기 때문에 공간이 협소하신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전자레인지입니다.

 

장점으로는 일단 가격이겠죠? 일반 전자레인지보다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오븐과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를 따로 사는 비용보다는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들 선호하고 계십니다.

 

두 번째는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딱 전자레인지 자리 하나만 있으면 이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이 조금 협소해도 여러 가지 요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여러 가지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요리가 취미이거나 요리로 콘텐츠를 만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하나씩 가지고 계시고 있고 신혼집이나 가정주부분들이 많이 선호합니다.

 

LG 디오스 광파오븐 추천 이유

그러면 제가 왜 복합 오븐 전자레인지로 LG 디오스 광파오븐을 추천드리는지 이유를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래를 참고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 39L 미스트 크림화이트 MLJ39WW

COUPANG

www.coupang.com

 

사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의 경우에는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오븐 이렇게 3가지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총 7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3가지 기능을 포함하여 찜, 구이, 제과제빵, 발효, 건조까지 가능한 전자레인지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다른 가전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쉽게 말해 이거 하나면 식품건조기, 제빵기기, 찜기, 오븐, 에어프라이기가 없어도 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인공지능 쿡이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에 연동해서 전자레인지를 조종할 수 있고 요리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모니터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어플에 있는 요리 레시피를 전송해서 더욱 쉽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요리할 때 영상이나 글로 레시피를 보면서 요리를 하면 매우 번거로운데요. LG thinQ 앱 하나만 있으면 레시피 전송을 하여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여유롭고 편합니다.

 

  • 인공지능쿡과 함께하는 브랜드는 11가지나 있습니다. 자세한 건 위 링크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전력소모량인데요. 만약 LG 광파오븐으로 9시간 건조를 한다면 약 3.3 kWh로 이것을 전기요금으로 환산해 본다면 약 600원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력소모량도 적기 때문에 전기세 부담 없이 다양한 요리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점은 청소라고 생각합니다. 복합 오븐 전자레인지인 만큼 청소가 참 중요한데요. 일단 용량이 크기 때문에 청소하기가 수월하고 또 연동된 어플이 청소주기와 청소 방법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청소 걱정도 안 하셔도 됩니다.

 

지금 위와 아래 링크에서 15% 저렴하게 구하실 수 있으니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LG광파 오븐 자세히보기

 

이렇게 LG 디오스 광파오븐 추천 이유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LG 전자레인지 추천 마무리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LG 전자레인지를 추천해 보았고 그중에서 복합 오븐 전자레인지인 LG 디오스 광파 오븐의 장점과 추천을 드렸습니다. 저는 아직도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고 기능이 너무 많아서 만족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왕 전자레인지를 새것으로 구매하신다면 8가지 기능이 있는 복합 오븐전자레인지를 추천드립니다. 정말 가성비도 매우 좋고 자리도 차지 안 하고 여러 가지 요리제품을 사는 비용을 아낄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혹시나 제품의 이름이 궁금하신 분들은 MLJ39WW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추천/ 린클 음식물 처리기

음식물 처리기의 음식물 처라 방식은 분쇄, 건조, 미생물 처리 방식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방식은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인데요. 오늘은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가 왜 좋은지

whereissue.tistory.com

 

다음시간에도 정말 좋은 가전제품 이야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