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와 해가 점점 길어지면서 암막커튼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암막커튼을 2가지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뷰하우스와 밀리무드에서 나온 2가지 암막커튼을 추천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무드 암막커튼 추천
첫번째로 추천드릴 암막커튼은 밀리무드에서 나온 암막커튼입니다. 암막커튼을 고를 때 주의할 점이 몇 가지 있는데요.
빛을 얼마나 막아주는지 체크하는 것은 당연하고 제가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먼지나, 진드기가 많이 붙는지 원단인지 아닌지입니다. 커튼은 자주 빨아줄 수 없기 때문에 원단 확인을 꼼꼼히 해주셔야 하는데요.
그래서 어떤 것을 확인해야 하느냐? 바로 커튼 원단이 촘촘하게 제작되었는지 아닌지를 보셔야 합니다.
그중 가장 좋다고 느껴졌던 것이 밀리무드에서 나온 암막커튼 이었는데요. 밀리무드에서 나온 루체른 암막커튼입니다.
그럼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루체른 암막커튼의 장점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촘촘한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원단이 촘촘하게 박혀있어서 확실히 먼지가 끼거나 잘 붙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정도 고밀도면 진드기도 못 들어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암막원단이 PU 코팅이 되어있어서 확실히 암막에 탁월합니다. 자외선 종류인 UV-A, B, R 모두 차단율이 99.9%로 인증이 되어 있기 때문에 확실히 주말 아침에 햇빛 때문에 눈이 부셔 힘든 적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암막커튼을 사기 잘했다고 느낀 장점 중 하나인데요. 여름에 더 시원하고 겨울에 더 따듯합니다. 암막커튼은 소재와 원단이 다른 커튼들보다 두꺼울 수밖에 없는데요. 그만큼 냉기와 온기를 잘 보존해 줍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더 적은 전기료로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고 겨울에는 더 적은 전기료로 온풍기나 온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햇빛이 차단되면 가구들의 변색도 줄어들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암막커튼을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암막커튼을 다른 것으로 교체하려고 생각하신다면 밀리무드 루체른 암막커튼을 추천합니다.
▲ 지금 위에서는 27% 저렴하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밀리무드 암막커튼을 추천드렸습니다.
뷰하우스 암막커튼 추천
두 번째로 추천드릴 암막커튼은 뷰하우스 암막커튼입니다. 뷰하우스의 암막커튼은 위에서 말씀드린 밀리무드 암막커튼보다는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밀리무드 암막커튼과 마찬가지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좋고 색상도 매우 다양합니다. 3 중직 암막원단을 사용하고 있고 색상은 아래와 같이 총 5가지입니다.
- 블루.
- 차콜.
- 그레이.
- 크림.
- 핑크.
디양한 색상이 있어 집안 분위기에 맞춰 커튼의 색상을 고르기에도 용이하고 카페나 유치원, 어린이집 등등에서 사용하기에도 매우 좋습니다.(원단 색상에 따라 암막률이 다르긴 합니다.)
그리고 아일렛 타입이라 설치하기도 쉽고 암막커튼 2P와 함께 커튼봉까지 제공해 주기 때문에 가성비 암막커튼을 원하시는 분들은 뷰하우스 암막커튼을 사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뷰하우스 암막커튼도 추천드려 보았습니다.
암막커튼 추천 2가지 마무리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암막커튼 추천을 2가지 해드렸습니다. 이제 마무리를 하려고 하는데요. 암막커튼 추천 2가지로 뷰하우스와 밀리무드 암막커튼을 추천해 보았으니 두 가지를 비교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암막커튼은 정말 요즘 필수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단순히 햇빛을 막아주는 것뿐만 아니라 집안의 온기나 냉기를 보존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너무 저렴한 암막커튼 말고 좋은 암막커튼을 구비한다면 전기세 폭탄 맞을 일도 줄어들고 여러모로 쓸모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에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다른 물건들을 추천드려 보았습니다.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으니 읽어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오늘 이야기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다음시간에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