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세먼지 세탁세제 추천/ 아기옷 미세먼지 세탁세제

by ⓡ㎘®㎉㎳㏈ 2024. 3. 28.

미세먼지-세탁세제와-세탁기-사진
미세먼지 세탁세제와 세탁기

 

이제 2024년의 따듯한 봄이 다가왔는데요. 이때 우리가 대비해야 하는 것은 바로 미세먼지입니다. 한국은 미세먼지 피해가 심한데요. 그래서 미세먼지 세탁세제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세탁세제와 아기옷 미세먼지 세탁세제 두 가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추천하는 미세먼지 세탁세제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것이지만 일반 세제로는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미세먼지는 머리카락의 1/5 크기이기 때문에 그냥 세제로는 세척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중에 미세먼지 전용 세탁세제가 나오기 시작하였고 그중 가장 성능이 좋다고 정평 나있는 것은 이것입니다.

 

바로 탑스텐 미세먼지 세탁세제인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탑스텝 미세먼지 케어 고농축 세탁세제 3.4L, 3.4L, 1개

COUPANG

www.coupang.com

 

▲ 지금 63% 저렴하게 나와있습니다.

 

탑스텐 미세먼지 세탁세제는 가장 효과가 좋기로 유명한 미세먼지 세탁세제인데요. 실제로 미세먼지 제거 효과에 대해서 영상을 만들거나 실험을 할 때 대표적으로 나오는 세제입니다.

 

그만큼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하고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에서 미세먼지 테스트를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탑스텐 미세먼지 세제의 장점은 더 있습니다.

 

  1. 경구독성테스트를 완료하여 세탁 잔여물이 입이나 코 등의 호흡기에 들어가도 안전합니다.
  2. 식물에서 유래된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어서 천연성분이 95% 이상인 세제입니다.
  3. 세탁뿐만 아니라 탈취, 항균, 보습의 효과도 있습니다.
  4. 피부자극이 없기 때문에 아토피가 있으신 분들도 사용해도 되는 세제입니다.

이 정도의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미세먼지 세탁세제를 찾으신다면 저는 탑스텐 세제를 추천합니다.

 

탑스텐 최저가 보러가기

 

아기옷 미세먼지 세탁세제 추천

피부가 많이 예민한 아기나 아이들은 어른들이 사용하는 세탁세제를 사용하기보다는 아기 전용, 아이들 전용 미세먼지 세탁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사실 위에서 말씀드린 탑스텐 세탁세제도 아기옷이나 아이들용 세탁세제로 사용하기 괜찮습니다만 아기옷 전용 미세먼지 세탁세제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기옷 미세먼지 세탁세제로는 에코버 울세탁 세제가 좋습니다.

 

에코버 울세탁세제 제로 1000ml, 1L, 2개

COUPANG

www.coupang.com

 

에코버는 유럽에서 만든 세제인데요. 유럽연합법 세제항목에서 생분해성을 검증받은 세제입니다.

 

  • 영국 브리스톨 암환자 센터에서 사용될 정도로 안전한 세제라고 합니다.

그래서 피부가 약한 아이들이 사용하기 매우 좋고 섬유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약한 아기옷을 세탁할 때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향기도 수련꽃 향을 사용했기 때문에 향기에 진정효과가 있고 편안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기들 호흡기에 세제 성분이 들어가도 안심할 수 있어서 아기옷 미세먼지 세탁세제로는 에코버 울세탁 세제를 추천합니다.

 

마치며

 

LG 전자레인지 추천/ 복합 오븐 전자레인지 (LG 디오스 광파오븐)

전자레인지도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전자레인지 기능뿐만 아니라 에어프라이어와 오븐까지 같이 되는 전자레인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LG전자레인지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복합 오

whereissue.tistory.com

 

 

 

흑마늘 효능 효과/ 흑마늘즙 추천, 복용법

흑마늘은 마늘을 숙성과 발효의 과정을 거쳐서 만든 마늘입니다. 그냥 마늘도 우리 몸에 너무 좋은데 숙성까지 시켜 흑마늘은 우리 몸에 더 좋은데요. 어떤 부분이 좋은지 흑마늘 효능 효과를

whereissue.tistory.com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미세먼지 세탁세제를 추천드렸고요 또 아기나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아기옷 미세먼지 세탁세제로 추천드렸습니다. 사실 추천이라고 하지만 미세먼지가 심할 때는 필수적으로 사용하셔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위에서 소개한 두 가지 세제 모두 미세먼지 제거뿐만 아니라 세정력과 항균, 보습 작용이 탁월하기 때문에 일반세제처럼 평소에 사용하셔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려고 합니다. 다음에도 생활과 관련된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